2월6일~9일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 오렌지컨벤션센터
지구촌 최대 골프산업쇼 ‘2023 GCSAA 컨퍼런스 앤 트레이드쇼(GCSAA Conference and Trade Show)’가

개최된다.
미국 골프코스관리자협회(GCSAA)는 골프산업 전문가들을 위한 교육, 네트워크, 코스관리 솔루션 제공 등을 위해 매년 열리고 있는 행사를, 지금까지의 GIS(Golf Industry Show)라는 명칭 대신 주최 단체인 GCSAA를 부각시키는 이름을 2022년부터 공식 채택했다.
GCSAA는 “이름 리브랜딩은 행사 성격이 변하는 것이 아니라 GCSAA 브랜드의 강점에 기반을 둔 것”이라며 “협회 브랜드 인지도가 지난 수년간 높아짐에 따라 GCSAA를 행사 전면에 세우면서 파트너들과 함께 코스관리자, 설계가, 건설자 등이 협력하고 팀을 구성할 기회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협회는 이번 명칭 변경과 함께 GCSAA와 관련된 모든 단체를 협회 이름으로 바꾸는 나가기로 했으며, 이 작업은 협회가 100주년을 맞는 2026년까지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 영향으로 2021년 행사는 비대면으로 열렸지만 2022년 샌디에고 전시회부터는 다시 대면으로 열리고 있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 컨퍼런스 및 골프산업 전시회를 앞세운 이번 전시회는 지구촌 골프산업인이 한자리에 모여 골프코스 관리에 대한 최신 정보를 교환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골프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