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엔비(대표 원성호)는 고품질 코스장비 부품과 그린 송풍기, 다목적 운반차 등을 전문 공급하고 있다.
가장 주목되는 이동식 그린 송풍기 ‘GNV-GF600’은 여름철 고온 피해로부터 잔디를 보호한다.
강력한 송풍 능력을 위해 날개 지름 600mm의 6엽 송풍팬과, 220V 1.5kW 1725rpm 모터를 장착했다. 특히 일반 전력으로도 강력한 바람을 보낼 수 있다.
이동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전동식 이동장치를 적용했으며 설치도 간편해졌다. 또 타이머가 있어 시간 설정 후 자동 운영도 가능하며, 무선 리모컨으로 송풍 및 좌우 회전 제어를 할 수 있어 떨어져 있어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좌우 회전은 모터 컨트롤 장치가 장착돼 분당 0~3회전까지 회전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여기에 회전각도도 회전 링크를 조절해 60~120도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제어 판넬은 메인 바디 내부에 위치해 외부 영향을 받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이동장치는 주행 악셀로 쉽게 조작할 수 있고 배터리 게이지가 있어 남은 동력량 확인이 쉽다.
농기계 전문업체 (주)한아가 개발한 골프장 다목적 운반차 HA631G는 콜러엔진과 4륜 조향 및 구동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작업이 용이하다.
1톤 운반적재량과 저중심 설계로 안정적인 운반을 수행하고, 다양한 작업기를 부착해 여러 관리작업에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발아율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씨딩 스파이커와 타인, 모어날, 버티컬날 등 각종 장비 부품 및 소모품도 취급하며, 골프장에서 주문하는 장비의 설계와 제작도 하고 있다.